홍보센터

보도자료

제목 2008년 Hi-Japan(건강기능식품전) 전시회 참가
작성일자 2018-08-06
작성자 관리자
(주)안지오랩은 중소기업청 지원 해외전시회 참가업체로 선정되어 한국바이오벤처협회와 함계 2008년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에 걸쳐 일본 동경 빅사이트홀에서 개최된 2008 Hi-Japan(건강기능식품전)에 참가하였습니다.
Hi-Japan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기능성 식품 전시회로써 (주)안지오랩은 비만억제 기능성 소재인 Ob-X 원료와 Ob-X를 이용하여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인 “오비엑스”와 “오비-엑스 디에프”를 출품하였으며, 현재 일본 식품대기업을 비롯한 여러 기업과 수출에 관한 계약을 추진중이다.
Ob-X란 (주)안지오랩이 중소기업기술혁신과제로 선정되어 국가연구비를 지원받아 개발완료한 비만억제 건강기능식품 소재로서, 혈관신생을 억제하여 빨리 커지는 복부지방중, 특히 내장지방을 선택적으로 억제할 수 있는 특허를 획득한 식품소재이다.
Ob-X는 동물실험뿐만 아니라 연세대학교에서 인체를 대상으로한 임상시험 결과 복부지방 특히, 건강에 가장 위협적인 내장지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음을 CT 촬영을 통하여 과학적으로 입증하였으며 현재 식이섬유를 함유한 오비엑스 디에프(Ob-X DF) 제품을 출시하였다.
(주)안지오랩은 우수한 복부지방 감소를 나타내는 Ob-X의 인체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Ob-X로부터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천연물신약으로 개발하고 있으며, 차세대 성장동력 과제로 보건복지부 바이오신약 제품화과제에 선정되어 현재 임상2상에 들어가 있다.